끗한 물 특허기술기업 플로루찌 since2010

언론보도플로루찌, 불 나오는 싱크대 국내 최초 ‘키친탭’ 와디즈를 통해 첫 출시

관리자
2020-02-26
조회수 167
<header>플로루찌, 불 나오는 싱크대 국내 최초 ‘키친탭’ 와디즈를 통해 첫 출시</header></section>

씻는 물 케어 전문기업 ‘플로루찌’가 국내 최초로 자가수력발전 LED를 탑재한 주방용 필터헤드인 ‘키친탭’을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14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 www.wadiz.kr/web/campaign/detail/59585 )를 통해 출시한다.

신제품인 키친탭은 기존 제품에 대한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핸디타입과 코브라타입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LED조명’ 기능과 ‘3단 수류조절’ 기능으로 나눠진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LED조명 키친탭의 옵션으로는 화이트LED, 살균LED+화이트LED, 스마트LED가 있다. 독보적인 LED칩 기술과 필터 특허기술을 가진 기업 플로루찌답게 주방용 헤드에도 자가수력발전 LED를 탑재해 별도의 배터리 없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화이트LED 키친탭을 설치했을 경우 일반 싱크대 수전에 비해 밝기가 7배 증가해 더욱 환하게 싱크대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플로루찌 키친탭은 기존에 나와있는 주방용 필터에 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필터링 성능을 가지고 있다. FDA의 필터 인증 획득을 완료했으며 10pm 이하 크기의 불순물까지 필터링 가능해 녹물, 미세플라스틱 등 각종 불순물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필터 속에 비타민 염소제거캡슐이 내장돼 있어 잔류염소제거와 비타민 워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박테리아 살균캡슐과 염소제거볼 캡슐을 추가해 필터링 된 물에 한번 더 세균제거와 불순물, 잔류염소를 제거하며 안전성을 더했다.

3단 수류조절 기능의 키친탭은 LED조명이 나오지 않는 대신 수류조절 모드 레버로 상황에 맞게 3가지 분사모양을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하다. 기존 수전 헤드에 비해 더 커진 지름으로 강한 물살과 수압을 제공한다.

MQW 유병대 대표는 “실용성과 안전성을 모두 만족시킬 주방용 필터헤드 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씻는 물 케어 전문기업 플로루찌’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국내 최초로 LED 키친탭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최초 불나오는싱크대 플로루찌!’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와디즈 펀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wadiz.kr/web/campaign/detail/59585

0 0